본문 바로가기
연예.문화.스포츠

방탄 소년단(BTS) 축제가 드디어 시작되었다 - BTS LA CONCERT

by 꿀딴 2021. 11. 28.
728x90
반응형

LA 콘서트가 드디어 시작되었다 오랜 기간 팬데믹 현상 때문에 대면 콘서트를 열지 못해 아쉬워하던 아미들에게 오늘은 큰 선물이며 같이 즐거운 시간을 같이하는 축제의 시간이기도 했다.  현장에서는 콘서트 시작시간이 약 20여분 정도 연기되는 상황이 발생되기 했다.  이유는 티겟 검사과정에서의 사소한 문제가 발생돼 약간의 시간이 연기된 상태에서도 아미들은 한마디의 불평도 없이 모니터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을 들으며 다 같이 떼창을 불러가며 콘서트가 시작되기를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콘서트가 진행되는 동안 아미들은 즐거움에 눈물과 미소를 보인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공연장 밖에서는 미처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이 삼삼오오 모여 흘러나오는 음악에 몸을 맡긴 채 즐기는 모습이 눈에 띄었다. 이들은 노래에 맞춰 춤을 추기도 하고 관객인 것처럼 두 팔을 번쩍 들어 올리기도 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인근 6천400석 규모의 유튜브 시어터의 대형 전광판에서도 실시간으로 콘서트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마지막 공연인 다음 달 2일 공연은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