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시사

사드 배치 어디다가? 어디? 답변을 피하면서 혼잣말 대잔치 국민의 힘 김은혜

by 꿀딴 2022. 2. 13.
728x90
반응형

MBC 100분 토론에서는 두 번째 대선후보 TV토론 후속으로 토론에서 있었던 대선주자들 발언을 박용진 김은혜 권은희 이정미 전 대표가 나와 토론을 나눴습니다.  그런데 국힘 김은혜 의원은 억지만 부리다 사회자에게 제지까지 당하고 망신만 당했습니다.  

 

박용진_김은혜_100분토론
출처:MBC100분토론

박용진 : 딱 이렇게 물어볼게요 손가락 네 개를 펴고 사드 배치 "어디다가" "어디" 딱 이렇게만 이야기하시면 됩니다 말 늘리지 마시고 이거만 이야기해주세요
김은혜 : 불라 불라 혼잣말 대잔치
박용진 : 대통령 하시겠다고 하는 분 아닙니까! 어디요 어디? 
김은혜 : 사드 배치 어디는 답을 못하면서 또 말을 늘렸습니다.
박용진 : 너무 혼자서 말을 하지 마시고.. 표는 잃을까 봐 무섭고 센 척은 하고 싶고 지역은 말 못 하겠고 안보에 대한 큰소리는 치는데 계획은 없어요 이게 무슨 국가 지도자입니까 아준 단순하게 물어보는 거예요 그게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면 어디다 배치할 겁니까?
김은혜 : 어쩌고 저쩌고 지역은 말을 못 하고.. 혼잣말 다시 시전

 

실시간 시청자 댓글에서도 '지역을 말해보세요 도대체 어디다 배치할 겁니까?로 윤석열 김은혜에게 집중됐습니다.  오죽하면 사회자조차 사드 배치 지역은 말을 안 하고 김은혜가 너무 많이 말하니까 "그만하시죠 토론 많이 해보셨잖아요 혼자서 6분 쓰셨습니다"라고 제지할 정도였습니다.  다른 토론 주제인 김건희 계좌에서도 김은혜 대변인은 계좌 공개하란 질문에 말만 돌리는 모습을 보이며 말만 많이 하고 망신만 당하고 갔습니다.  김건희 계좌 관련해서도 김은혜 대변인의 말 돌리기 스킬에 이정미 권은희까지 너무한다고 국힘 김은혜를 몰아갈 정도였습니다.

 

민주당 박용진의 사드 배치 어디다가? 어디?라는 질문에 국힘 김은혜는 자신들의 공약인 사드 배치 위치에 대해 자신 있게 답변을 하지 않고 요리조리 피하는 모습으로 일관하며 혼잣말 대잔치를 이어갔습니다.  박용진의 말대로 센 척은 하고 싶고 뱉은 말이라 뭐라 하지도 못하고 우물쭈물하는 윤석열과 국민의 힘 모습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