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문화.스포츠

골 때리는 그녀들 - 꼴찌의 반란 챔피언의 몰락

by 꿀딴 2022. 10. 27.
728x90
반응형

26일 골 때리는 그녀들 경기 FC국대 패밀리 v FC탑걸의 경기에서 디펜딩 챔피언 FC국대 패밀리가 예선 탈락이란 믿지 못할 결과를 보여주었다.  이와는 다르게 FC아나콘다와 서로 꼴찌 자리를 다투던 FC탑걸이 챌린지리그 전승이라는 놀라운 결과로 슈퍼리그에 진출하더니 본경기에서도1승을 올리면서 최종 4개 팀이 우승을 거루는 최종 리그에 진출한 놀라운 결과를 보여주었다.

 

10월 26일 국대패밀리 v 탑걸의 경기

 

FC국대 패밀리가 예선 탈락이라는 전혀 예상하지도 못한 결과를 낳은 것은 단 한 명의 선수 때문이 아닌가 하는 의심을 가지게 한다.  챔피언의 자리를 차지하게 뜸한 장본인은 대부분이 알고 있는 것처럼 이강인 선수의 친누나인 이정은이 그 주인공이다.  이정은 한 명이 있어 챔피언이라는 자리를 차지했다고 주장한다고 해도 그 누구도 이 주장에 반박하기 힘들 것이다.  이런 이정은을 하차시킴으로써 FC국대 패밀리는 슈퍼리그 예산 탈락이라는 황당한 결과를 맞이하게 된 것이다.  제작진의 의도가 있었던 것인지는 불분명하나 이에 대한 책임의 일부분에는 제작진의 책임이 분명히 있다고 판단된다.

 

 

반면 FC탑걸은 FC아나콘다와 꼴찌 자리를 다투던 만연 꼴찌팀이었다.  팀의 주장을 맡고 있는 채리나의 경우는 팀의 결성되는 순간에 한 인터뷰에서 제작진이 그냥 참여하면 된다는 이야기에 아무런 준비도 하지 않고 가벼운 마음으로 출연 결정을 하고 촬영 장소에 도착하자마자 제작진이 경기에 출전해야 한다고 일방적으로 주장했다는 인터뷰를 한 일이 있다.  이런 FC탑걸이 최하위 FC아나콘다와 서로 꼴찌 자리를 두고 다투던 만연 꼴찌팀이 얼마 전 결정된 챌린지리그에서 전승이라는 놀라운 성적을 거두며 슈퍼리그에 진출하는 놀라운 반전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런 FC탑걸이 슈퍼리그 진출한 이후 1승을 추가하며 4개 팀이 최종 우승팀을 선정하는 최종 결선에 진출하는 꼴찌의 반란을 보여주었다.

 

제작진의 이상한 운영만 아니면 참 재미있는 프로그램인데 안타까운 마음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