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홍보위원회는 2월 6일(화) 12시, <열받게 왜 그램> 온라인 캠페인 (http://letsgominjoo.com)을 시작한다.
<열받게 왜 그램>은 윤석열정부의 지난 2년간 실정을 10개 분야에 걸쳐 정리하고, 누리꾼은 가장 ‘열받은 실정’을 투표할 수 있다. 또한 누리꾼은 이에 대응하는 민주당의 10대 과제에도 투표함으로써, 민주당이 제22대 총선 이후 시급히 해결해야 할 과제 선정에 참여할 수 있다. <윤정권 실정>과 <민주당 과제> 투표 이외에도 <하이라이트> 영역에 해당하는 부분은 민주당의 총선 공약과 영입인재 인터뷰 등의 영상이 제공된다. <열받게 왜 그램>의 UI(User Interface) 디자인은 누리꾼에게 친숙한 SNS의 형태를 적용하였다. 또한 ‘여의도 어법’에서 최대한 벗어난 설명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열받게 왜 그램>은 지난 2년 동안 수많은 참사와 실정에도 불구하고 국정기조 쇄신은 물론 사과 한 마디 없던 윤석열정권에 대해, 국민들의 ‘열받은 민심’을 대변하고자 기획된 캠페인이다. 또한 민주당의 10대 과제를 선정함으로써, 민주당이 제22대 총선을 기점으로 윤석열정권을 심판하고 국정실패를 바로잡겠다는 대국민 약속 캠페인이기도 하다.
더불어민주당 한웅현 홍보위원장은 “총선을 앞둔 설 밥상 민심은 지난 2년 동안의 윤석열정권 실정으로 주제가 모아질 것이다. <열받게 왜 그램> 캠페인은 국정실패에 대한 국민의 규탄 열망을 대변하고, 나아가 대안 정당으로서 미래 민주당을 국민들께 선보이는 총선 캠페인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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