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시사

나를위한대한민국위원회·나를위한정책위원회, 진보역사학자 등 14,450명 후보 지지 선언

by 꿀딴 2022. 2. 14.
728x90
반응형

▶ 민족 역사, 전통문화, 위인 선양 41개 단체 대표 및 회원 14,450명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 지지 선언

▶ 나를 위한 대한민국위원회 상임위원장인 김경협 국회의원이 환영사 화답

 

나를위한대한민국위원회·나를위한정책위원회, 진보역사학자 등 14,450명 후보 지지 선언
출처:민주당선대위 나를위한대한민국위원회·나를위한정책위원회, 진보역사학자 등 14,450명 후보 지지 선언

 

○ 진보 역사학자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재야 민족 역사·전통문화·위인 선양 41개 단체 대표 및 14,450명 회원은 12일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이재명을 지지한다고 선언했다고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나를 위한 대한민국위원회와 나를 위한 정책위원회가 밝혔다.

 

○ 지지선언은 12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진행됐다.

 

○ 지지선언에 참여한 진보 역사학자를 대표하는 41개 단체 대표들은 “민족 역사관이 가장 뚜렷하고, 국가의 미래에 대해 가장 깊이 있게 고민하고 있는 이재명 후보를 지지 선언한다”라며, “이재명 후보는 성남시장과 경기도지사를 역임하는 동안 지도자로서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였다”라며 이재명 후보 지지 이유를 밝혔다.

 

○ 이들은 또 이재명 후보에게 “촛불 혁명을 완수해 주시고, 민족의 동서화합과 남북평화통일을 이루고, 인류 평화의 정신 지도국으로 이끌어 달라”며, “대한민국 제20대 대통령이 되어 새로운 역사를 써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이날 지지 선언은 대한민국 재야 민족 역사·전통문화·위인 선양 41개 단체 14,450명을 대신해서 대표자들이 참석해 지지선언문을 낭독했고,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나를 위한 대한민국위원회 상임위원장인 김경협 국회의원이 환영사로 화답했다.

 

<이재명 후보 지지 선언문>

 

역사를 제대로 세우지 못하고, 배우지 못하면 그 잘못은 반복됩니다.

광복 77년 동안 제대로 된 역사 바로 세우기가 이루어지지 않았고, 유구한 민족 역사를 제대로 배울 기회를 갖지 못한 것이 지금의 대한민국에 내재한 역사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오늘, 이 자리에는 대한민국의 민족 역사, 전통문화, 위인 선양 단체 중에서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는 41개 단체 대표님들이 회원 14,450여 명을 대표하여 모였습니다.

5년 동안 대한민국을 이끌 제20대 대통령 후보 중, 역사관이 뚜렷하고, 국가의 미래에 대해 깊이 고민한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는 선언을 하고자 합니다.

식민사관에 의해 망실되고, 왜곡된 역사를 교육하면, 점점 민족 자긍심이 사라지고, 개인의 자존감마저 상실되어 결국 민족 잠재 역량이 고갈되고 말 것입니다.

민족과 인류의 미래를 위해서 꼭 필요한, 개인의 인성회복, 민족의 양심회복, 지구 공동체 의식 회복은 올바른 역사교육으로 가능합니다.

그러나, 민족의 역사가 중독(中毒), 왜독(倭毒), 양독(洋毒), 자독(自毒)에 의해 매우 심하게 왜곡되고 훼손되어 있습니다. 

우리 한민족 천손의 역사는 단군조선/북부여/4국 시대/남북국 시대/고려/조선/대한제국/상해 임시정부/ 대한민국으로 일만여 년을 장구하게 이어져 왔음을 후손들에게 알려, 민족 자긍심을 고양시키고, 민족 정체성을 보존해야 합니다.

이재명 대통령 후보의 올바른 역사관 정립은 우리 대한민국의 희망이며 시대적 요구입니다.

촛불 혁명을 통해 청산하고자 했던 반민족 부패세력은 민족정기를 바로 세우려는 반민특위를 강제로 해산시켜 오히려 반민족 친일 세력들에게 면죄부를 주었고, 어떠한 반성도 없이 강대국에 사대하며 대한민국의 권력과 부를 독차지한 기득권 세력화되었습니다.

이러한 반민족 부패세력은 대한민국 전반에 만연한 악과 부정부패의 근원이며, 부정할 수 없는 우리의 치욕 사이기도 합니다.

그 반민족 세력들은 민족 상고사를 부정하는 친일 역사학자들을 중용함으로써, 대한민국 역사를 부정해왔고, 2022년 현재도 여전히 우리 민족사를 훼손하는 짓을 자행하고 있습니다.

주변국들과의 역사 전쟁에서 첨병이 되고 돌격대가 되어야 할 역사 관련 정부 기관 단체들의 역할은 개혁 수준으로 수정되어야 하고, 구석기, 신석기, 철기시대 유물이 출토되어, 우리 민족 상고대 역사의 중요한 흔적인 춘천 중도 유적지 훼손에도 무관심으로 일관하는 사학계는 지탄받아야 합니다.

민족 역사관이 바르게 정립된 대통령만이 조국이 처한 현실의 문제를 직시하고, 미래를 바르게 설계할 수 있습니다. 성남시장과 경기도지사를 역임하는 동안 지도자로서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고 연마해 온 이재명 후보는 민족의 상머슴을 자처하며, 더 큰 일을 할 수 있는 권한을 달라고 합니다.

그 권한을 드리겠습니다. 촛불 혁명을 완수해 주십시오. 민족의 동서화합과 남북평화통일을 이루고, 인류 평화의 정신 지도국으로 이끌어 주십시오.

대한민국 제20대 대통령이 되어 새로운 역사를 써 주십시오.

이재명 후보를 지지합니다. 이재명 후보를 지지합니다.

단기 4355년 2월 12일 대한민국 재야 민족 역사/전통문화/ 위인 선양 단체 일동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