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시사

공수처 8개월 만에 윤석열, 한동훈 불기소 처분!! 잔챙이들 기소!!

by 꿀딴 2022. 5. 5.
728x90
반응형

어제 공수처가 고발 사주 의혹 관련 수사에 대한 결과를 발표했다.  여기에서 잔챙이들은 기소하고 그 윗선인 윤석열과 한동훈에 대해서는 불기소 처분을 했다.

 

이것에 대한 민주당의 소해가 무엇인지를 질문하고 싶다.

 

공수처 법안이 만들어지고 수많은 난관을 거치면서 공수처 법안은 누더기 되었고, 그 누더기 법안이라도 통과해야만 한다고 목소리를 높인 민주당이 거의 쓸모없는 법안을 꾸역꾸역 통과시켰다.  그것도 모자라 공수처를 구성하는 구성원들을 뽑는 과정은 더욱더 황당했다.  공수처장으로 온 자는 김앤장이란 국내 최대 로비스트 로펌에 근무한 자가 공수처장으로 오고 그 구성원들은 검찰에 근무한 이력이 있는 검사들로 채워지고 그 수사를 직접적으로 수행하는 수사관들은 전직 검찰 수사관들로 채워졌다.

 

이런 공수처가 출범하고 몇 번의 중요한 수사를 거쳐 결과를 발표한 것이 단 한 번이라도 제대로 된 수사결과를 발표한 적이 있었던가?  어쩌면 당연한 결과이다.  제2의 검찰을 만든 것에 불과한 공수처가 어떻게 대부분의 국민들이 열망하던 공정하고 제대로 된 수사를 할 수 있겠는가?  태생부터가 잘못된 것인데 말이다.

 

이런 공수처가 다시금 황당한 수사결과를 발표했다.

 

고발 사주 사건에 대해 누가 봐도 그 윗선이 윤석열과 한동훈이 자명한 것을 8개월 동안 시간 끌기 하다 그 잔챙이들을 기소하는 황당한 일을 벌이고 있는 것이다.  이런 공수처를 출범시킨 민주당에게 그 소해가 어떤지 물어봐야만 한다.

 

당신들이 만든 공수처가 이런 황당한 수사결과를 발표하는 모습을 보는 당신들의 소해는 어떤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