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시사

더불어 민주당 대선 이재명 후보 이게 최선입니까?

by 꿀딴 2021. 11. 24.
728x90
반응형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24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 회의실에서 열린 민생·개혁 입법 추진 간담회에서 ‘새로운 민주당으로 거듭나겠다’며 사죄의 절을 하고 있다. 이 후보는 이 자리에서 “국민들의 아픈 마음, 어려움을 더 예민하고 신속하게 책임지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드린다 “며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변화되고 혁신된 새로운 민주당으로 거듭나겠다 “

물론 이런 퍼포먼스도 필요는 하겠죠!

그러나 너무 이런 겸손한 모습만 자꾸만 보일게 아니라 그동안 오랫동안 묵혀두고 외면한 입법을 현실화하는 게 더 좋지 않겠습니까? 그런 모습을 기대하고 있는 촛불국민들이 허구한 날 사과하는 모습과 하겠다는 다짐만 보인다고 지지를 얻어 올 수 있을까요?  후보자인 이재명은 진심인데 그 주위에 들러리들은 진심인 모습이 전혀 보이지 않는 것은 왜일까요?

아주 두꺼운 가면을 쓰고 후보자 주위에서 마당놀이 하면서 노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그런 퍼포먼스 집어치우고 언론개혁 검찰개혁 등 국민의 민생을 위한 입법에 촛불 국민들의 힘으로 만들어준 180석의 힘으로 밀어붙여서 처리하기 바랍니다.

협치 귀신 국회의장 박병 신이 나 어리석은 중진들 이 시간에도 정신없이 자기 정치를 하느라 바쁜 이낙연 씨 같은 쓰레기들을 하루빨리 정리하는 것이 제대로 추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정말 온 힘을 다해 개혁을 위해 온 몸을 던진 의원들이 민주당에 아직 많습니다.

그들을 전면에 배치하고 더욱더 가열하게 입법 처리해야 합니다.

촛불 국민들이 180석의 국회의원을 만들어준 이유를 아직도 모른다면 민주당은 더 이상의 희망이 없을 것입니다.

180석의 의석을 만들어준 국민들이 왜 현재 민주당을 지지 않는지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개혁하겠다던 모든 것이 어그러졌고 온 핑계를 되면서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면서도 일부 중진들 자리를 탐하고 그 자리에 가서는 엉뚱한 헛소리를 하면서 자기 정치를 하는 걸 보면서 완전히 질려버렸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현재의 민주당을 바꾸는 게 이재명 후보자에 모든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이재명의 민주당으로 더욱더 가열하게 촛불국민의 희망했던 개혁을 지금이라도 모든 것을 걸고 밀어붙여주면 촛불시민들이 한번 더 온 힘을 다해 민주당을 지지할 것입니다.

만약 하는척하다 또 흐지부지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완전히 민주당을 외면해 버릴 것입니다.

큰절할 때가 아니라 큰일을 해야 할 때입니다. 

힘내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