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문화.스포츠

골 때리는 그녀들 조작 논란에 제작진 교체라는 초강수를 결정했다.

by 꿀딴 2021. 12. 27.
728x90
반응형

 

골 때리는 그녀들’ 3차 공식입장 전문

 

"환골탈태하겠습니다.

SBS는 ‘골 때리는 그녀들’ 편집 논란과 관련하여 책임 프로듀서 및 연출자를 즉시 교체하고 징계 절차를 밟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자체 조사 결과 시즌 1,2 모든 경기의 승패 결과 및 최종 스코어는 바뀐 적이 없음을 확인하였으나 일부 회차의 골 득실 순서가 실제 방송된 내용과 다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무리 예능 프로그램이 재미라는 가치에 우선순위를 둔다고 하더라도 골 득실 순서를 바꾸는 것은 그 허용범위를 넘는 것입니다.

이에 책임 프로듀서 및 연출자를 교체하여 제작팀을 재정비하고 초심으로 돌아가 심기일전하기 위해 12월 29일 방송분은 결방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은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의 성원 속에 성장했음을 잊지 않겠습니다. 여자 축구를 향한 출연진의 진심을 잊지 않겠습니다. 2022년 새해에는 더욱 진정성 있는 스포츠 예능으로 거듭나 시청자 여러분께 돌아오겠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 선수, 감독 및 진행자들의 뜨거운 열정과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출처:SBS)

골 때리는 그녀들 조작 논란에 제작진 교체라는 초강수를 결정했다.



SBS 측은 27일 3차 공식 입장 문을 통해 “편집 논란과 관련하여 책임 프로듀서 및 연출자를 즉시 교체하고 징계 절차를 밟기로 결정했다.  
자체 조사 결과 시즌 1,2 모든 경기의 승패 결과 및 최종 점수는 바뀐 적이 없음을 확인했으나 일부 회차의 골 득실 순서가 실제 방송된 내용과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예능 프로그램이 재미라는 가치에 우선순위를 둔다고 하더라도 골 득실 순서를 바꾸는 것은 그 허용범위를 넘는 것이며,  이에 책임 프로듀서 및 연출자를 교체하여 제작팀을 재정비하고 초심으로 돌아가기 위해 12월 29일 방송분은 결방하기로 결정했으며,  골때녀’는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의 성원 속에 성장했음을 잊지 않겠다.  여자 축구를 향한 출연진의 진심을 잊지 않겠다. 2022년 새해에는 더욱 진정성 있는 스포츠 예능으로 거듭나 시청자 여러분께 돌아오겠다.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 선수, 감독 및 진행자들의 열정과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라고 발표했다.

 


늦었지만 SBS의 결정 다행이다

늦었지만 이번 SBS의 결정을 존중한다.  시청자들의 뜻을 받아들인 SBS의 결정을 존중하며 앞으로 이런 일이 다시는 재발하지 않도록 하는 조치를 함께 해 주길 바라는 마음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