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시사

제22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유세본부,‘더 몰빵13 유세단’출범

by 꿀딴 2024. 3. 28.
728x90
반응형

더 몰빵13 유세단 출범 민주당

 

4월 10일 총선은 윤석열 정부 심판의 날입니다.

 

더불어민주당이 압도적인 제1당이 될 때, 입법부의 힘으로 윤석열 정부를 심판할 수 있습니다.

 

지역구는 1번! 비례대표는 3번!!! ‘더불어’두 당에 몰빵이 필요합니다.

 

이번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제1당을 사수하기 위해, 민주당의 미래, 대한민국의 미래인 젊은 인재들이 두 팔 걷고 나섰습니다.

 

제22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공천 과정에서 아쉽게 낙천한 후보자들이 우리 당 후보자들의 지지유세와 함께, 윤석열 정부 심판을 위해 비례대표 선거까지‘몰빵’해 주실 것을 전국의 유권자들에게 호소합니다.

 

‘더 몰빵 13 유세단’은 신현영 선대위 유세본부장이 단장을 맡고, 권지웅·서난이·이동학 유세부본부장 그리고 김규현, 박기일, 박영선, 박창진, 여선웅, 이은영, 이인화, 이지혜, 임세은, 조상호, 황두영 등 제22대 총선 공천 신청자들과 김기현 작가, 박주현 전) 서울청년정책네트워크 인권분과장, 신민준 문화연대 집행위원, 오은령 대한무용협회 상임이사, 정재우 영화평론가, 허종숙 만화가 등 문화예술인이 함께 활동합니다.

 

현장형 대국민 소통 유세를 통해 국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박홍근·서영교·우원식·이용우·홍성국 국회의원이 ‘1 일 명예 유세단장’으로 함께 할 예정입니다.

 

3월 27일 국회 앞에서 김부겸 상임공동선대위원장과 함께 중앙유세단 출정식을 가지고 4.10 총선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으며, 공식 선거운동 시작일인 3월 28일(목)부터 13일 동안‘더 몰빵 13 유세단’은 전국을 순회하며 지원유세를 실시하여, 접전지역과 취약지역의 판세와 선거분위기를 뒤바꿀 것입니다.

 

 

2024년 3월 27일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유세본부

728x90
반응형

댓글